안녕하세요 고객님
우선 불편을 드려서 정말 죄송합니다..!
누락된 파우치 22는 저희가 월요일날 출고요청 드리도록 하겠습니다
업체측에서 상품 포장하는 과정에 문제가 있었던 거 같습니다...
죄송합니다 고객님
결제는 한번만 되신걸로 확인되세요 :)
누락된 상품건은 다음주 월요일부터 2-3일내로 수령 예정이십니다.
구매해주셔서 감사합니다.
좋은 하루 되세요 !
[ Original Message ]
샤워클린 1+1 을 구매했는데 124종이 아니라 102종뿐이네요 파우치가 90개뿐입니다. 퇴근후 박스 개봉해서 상자바닥에 어지럽게 담겨있는 걸 보고 한두개도 아니고 많은 수량을 지퍼팩이나 작은 상자에 정성스럽게 담아서 넣어 주면 좋을텐데 아무렇게나 담은 걸 보고 뭔가 고객을 막 대한다는 느낌을 받으며 가지런히 챙기며 세어보니 90개더라구요~ 5시 이후로 전화해도 상담불가라는 자동음성만 들리고, 문자 상담을 신청해서 상담내용을 얘기하다가 개인정보 보내드리고 기다렸는데 그 뒤로는 문자가 먹통이 되버리네요 뭐죠? 그리고 결제가 끝났는데 왜 결제창이 계속 뜨는건지? 모르고 또 눌렀다간 이중 결제가 될것 같은데,.... 어제부터 지금까지 컴인쇼핑에 들어가면 계속 이 창이 뜹니다. 빠른 답 원합니다. 상품을 빨리 사용해보고 싶은데 해결되지 않으면 사용할수가 없지 않겠어요?
댓글목록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